11번가 2022년 11 Super Talent 전환형 인턴십(서비스기획)
이런 일을 합니다.
채용 분야
11번가 서비스기획자는 11번가 COO 조직 내에서 업무를 수행합니다.
11번가 COO 조직은 New tech 와 New trend 를 기반으로 11번가 고객들에게 “새로운 쇼핑경험”을 만드는 조직입니다.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와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가능성을 발굴합니다.

LIVE11, 리뷰, 11톡 등 다양한 쇼핑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기반으로 새로운 커머스 경험을 제공합니다. 11번가 COO조직에서 함께하시게 된다면 아래와 같은 일들을 수행하시게 됩니다. 
 
*커뮤니케이션과 데이터 기반 커머스 서비스 전략/정책 수립 및 서비스 기획
*신규 성장 커머스 서비스 인큐베이팅 및 기획
*사용자 데이터 분석,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 개선

신규서비스에 관심이 많고, 문제점을 찾아 새로운 서비스를 만드는 데에 열정이 있는 기획자이시라면 11번가에서 즐겁게 일하실 수 있습니다.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하실 수 있는분, IT와 E커머스 산업에 관심이 많고 관련 트렌드를 잘 아시는 기획자를 모십니다.



이런 분을 찾습니다.
자격요건
2023년 2월 졸업 예정자, 기졸업자, 수료자 등 11월 입사 후 풀타임 근무가 가능하신 분
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며,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

※ 취업보호대상자, 장애인,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※ SK 그룹 관계사 신입채용과 중복하여 지원 가능합니다.
※ 11번가 공고 간 중복 지원 불가합니다.

이런 경험이 있다면
더욱 좋습니다.
우대사항
세상에 호기심이 많고 새로운 것에 흥미가 많으신 분, 다양한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좋아하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.


이러한 일정으로
진행됩니다.
전형 단계
[서류 접수 > 서류 전형 > 1차 면접(직무면접 및 인성검사) > 2차 면접(임원면접) > 채용검진 > 입사]

* 서류 접수 일정 : 09/19 ~ 09/29 10:00AM

  마감시간에는 많은 지원자가 몰려 지원 시 채용사이트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 (사이트 Freeze현상)
  꼭 사전에 여유있게 미리 지원하시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당부 드립니다.

※  서류에 합격한 직무 면접자 대상 온라인 인성검사를 진행합니다.
※  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전형별 상세 일정은 합격자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.
참고해주세요.
기타
자기소개서 항목은 최대 1000자까지 작성 가능하며 최소 분량 제한은 없습니다.
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또는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